블레이져 추천:해피콜 포레스트 우드 궁중팬 IH 좋은

프라이팬 해피콜 포레스트 우드 궁중팬 IH
35% 37,570원에서
24,4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221원 적립 가능합니다.

해피콜 포레스트 우드 궁중팬 IH 상품구매


가성비 너무 좋은 후라이팬입니다. | 기존에 사용하던 후라이팬 교체할때가 돼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저희 집은 집밥을 많이 먹는 편이라 후라이팬 사용이 많은 편이예요.
그러다 보니 코팅이 벗겨지거나 스크레치가 나서 교체한 후라이팬만 해도 셀수 가 없을 만큼 많아요.
요즘엔 중금속 때문에 후라이팬 코팅에 다 민감하잖아요.
중금속이 쌓이면 암이나 치매에 원인이 된다는 걸 보고나서는 좀 더 신중하게 제품을 고르는 거 같아요..

어제 저녁 늦게 주문했는데 오늘 점심때 쯤 배송 받았구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와서 너무 좋았어요.
기존에도 해피콜 후라이팬을 쓰고 있는데 디자인은 이 제품이 훨씬 이쁜 것 같아요.
이 제품은 좀 더 무게감이 있고 바닥면 두께도 좀 더 두꺼운 느낌이 있네요.
그래도 비슷한 사이즈 휘** 후라이팬 보다는 가볍고 사용하기는 편한거 같아요.
표면은 매끈하고 반짝반짝 거립니다. 코팅이 장난이 아니네요..
멸치 볶음 할려고 물로 한번 헹궜는데 물방울이 그냥 튕겨져 나오네요. ㅎㅎㅎ
기름 살짝 두르고 반찬을 하는데 잘 되네요.
그리고 반찬하고나서 키친 타올로 쓰윽 닦았더니 새것처럼 깨끗하네요..ㅎㅎ
손잡이 부분도 그립감이 좋고 편합니당.
제일 많이 사용하는 사이즈라 당분간 이것만 사용할 것 같아요..
가성비 정말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가격대비 오래쓸 수 있음. 손목 강한 분들께 추천 | 디자인이 너무 이뻐요.
손잡이는 그립감도 좋구요.
가격은 보통인것같고, 손잡이를 조금 높게하므로서
온도에 조금 안전할수 있도록 배려한게 맘에 들어요.
팬도 적당히 두껍고, 먼저 기름칠을 해서
길들이기를 해야한다니 쓰기전에 한번 해야겠어요.


가격 변동 ㅜㅜ | 무겁지만 그릴갑도좋고 물을끓여서 깨끗이 헹구어내고 안직사용은 안했지만 다음 후기에올릴께요
뒷 스크레치가두군데 나와있어 별하나 뺐네요


해피콜 포레스트 우드 궁중팬 IH, 26cm, 1개볶음요리를 할 때는 일반 후라이팬보다는 웍팬, 궁중팬이 훨씬 용이해서 좋아요.
중형 웍팬이고 2인용까지는 넉넉하게 만들 수 있어요.

일단 설명서대로 팬 길들이기를 했는데 연마제가 사진에서처럼 하나도 묻어나오지 않아서 좋았어요. 대개는 조금이라도 까맣게 나오거든요. 확실히 신경써서 만든 것 같아서 좋았어요. 싼건 연마제가 새까맣게 묻어나와요.

바닥이 평평하게 울퉁불퉁한데 요리를 해보니 시간이 지나도 스크래치나 눌어붙음에 강하겠다는 감이 오더라구요.

일단 다른 팬에 비해 오래가고 열전도가 팬 구석구석 고르게 되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여러모로 만족이에요.

그러나!!!!! 단점이라면 좀 무거워서 손목 안 좋은 어르신들께는 절대 안 사드릴 것 같고요.
디자인 자체는 원목 손잡이에 고급스럽고 이쁜데, 팬이 무거운 것 대비 손잡이 길이가 짧아서 들었을 때 안정감이 부족해요. 근데 손잡이는 팬에 튼튼하게 고정되어 있어요.
또 음…손잡이에 쓰인 해피콜이 안 예뻐요.ㅠ 해피콜 안 써진게 더 이뻤을 것 같네요.

눌어붙는게 싫으시고 가격대비 좀 오래쓸 거 찾으시는 분들, 그러면서 손목 건강하신 분들께는 추천해요.


해피콜 포레스트 우드 궁중팬 IH, 26cm, 1개만족스러운데
내가 살 때보다 지금이 2천 원 더 싸다.
호구잡힌 건가?


해피콜 포레스트 우드 궁중팬 IH 상품구매


The post 블레이져 추천:해피콜 포레스트 우드 궁중팬 IH 좋은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블레이져 추천:해피콜 포레스트 우드 궁중팬 IH 좋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