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SCARLET 7.1 RGB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강추드리는

지금 알아볼 헤드폰 콕스 SCARLET 7.1 RGB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비교 설명해드려요
현재시간 세일전비용 에서 쎄일가격
35,150원 세일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758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콕스 SCARLET 7.1 RGB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상품구매


갓성비 | 헤드셋이 필요해서 이번에 콕스 거 사게 되었습니다. 음질 전문가가 아니라서 디자인만 보고 평점을 하겠습니다.

Pros:(장점)
– 펜타곤 모양이 귀에 잘 맞고 편하게 쓸수 있는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 해드셋의 헤어밴드로 머리 모양대로 잘 늘어나고 감각이 편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내구성 좋은것 같습니다.
– 전체적으로 메트블랙 색감 때문에 멋있는 해드셋인것 같습니다.
– 마이크도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며 끝 부분에 LED가 있어서 좋네요.
– 쿠션감은 편하고 전체적 무게는 개인적으로 무겁다는 느낌을 못 받았습니다. 손으로 만지면 소프트합니다ㅎㅎ
– 끼고 있으면 누가 욕해도 하나도 안들리네요ㅎㅎ
– 일반인으로써 음질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 작은 리모컨으로 소리 크기 조절 가능하며 3D모드와 진동모드도 있네요.
– 잘 보시면 aux 출력단자가 있으므로 이어폰 꽂을 수 잇습니다.
– 마이크 노이즈 켄슬링 가능합니다.

Cons:(단점)
– 단점 이라고 하기엔 아니지만 LED는 깜빡 거리는 불이 아닙니다.그냥 아쉬운 점입니다. RGB 감성이자 레인보우 일뿐입니다.
– 설정을 하면 될것 같지만 개인 상황에서는 컴퓨터 소리는 6으로 해놔도 해드셋에서 굉장히 크게 들립니다. (개인 설정이 필요할수도 있음)
– 좌우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 고급스러운 감성은 아닙니다.

결론은 해드셋이 필요하지만 어떤 걸 살지 모르시면 스타터로 처음 쓰는 해드셋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게이밍 해드셋으로써 기능은 다 하고 디자인도 나쁘지 않아서 좋은것 같아요. 가성비로 따지면 우수합니다.


가볍게 사용하기에 강추드리는 제품!! | 일단 결론부터 드리자면 강추합니다!

솔직히 음향기기 쪽으로 크게 관심이 없어서 정확한 가성비나 가격이 저렴한정도를 모르겠지만
정말 저렴한 헤드셋같은 경우에 항상 귀를 덮어주는 푹신한 부분 떨어지고 내구성도 안좋아서 항상 안쓰다가 컴퓨터를 집에 하나 맞추면서 살겸 친구가 먼저 샀는데 마이크 해상도(?)가 너무 좋아서 제가 물어보고 구매했습니다

3만원대 제품. 저렴하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사용해보시면 정말 만족하실 제품일것 같아요

막귀라서 제가 듣는건 정확하게 표현을 못해드리겠지만 못들을 정돈 절대아니구요
헤드셋 케이블에 리모컨(?)이 달려있는데 굉장히 편리하게 조절가능한게 좋았어요
맨날 피시방가면 진동끄는것도 귀뒤쪽?같은곳에 있어서 찾아서 끄기도 힘들고 그랬는데 마이크/진동/3D를 온오프하는 버튼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볼륨 조절버튼도 있어요 버튼식으로요!)

그리고 귀덮는 부분도 둥근형태가 아니고 약간 위아래로 긴 오각형?형태라서 귀도 좀 더 편하게 덮히고 디자인도 둥근것보단 좋았습니다
(제 귀가 진짜 큰편이라 헤드셋끼면 많이 불편한데 이건 다른것들 보단 덜 하네요)

LED도 다른 제품들보단 적당히 밝고 과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아아 그리고! 마이크 줄?이 플라스틱 튜브?같은 거에 감싸있어서 쇠부분과 직접 닿지않는것도 맘에 들었습니다

결론.
가상 7.1부터 시작해서 디자인/편의성/해상도 전체적으로 좋았구요
연결하는것도 USB케이블로 연결하다보니 연결성도 더 좋은거 같습니다.
추천드립니다!!!


킹성비 | 장점은 일단 가성비가 좋습니다. 가격대비 지원되는 성능도 다양하고 전용 소프트웨어까지 있어 동가격대에서는 끝판왕일정도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사실 성능을 떠나서 디자인이 탈저가형이라 선택했는데 받아보니 RGB도 예쁘게 잘 들어오고 마감처리도 깔끔하네요. 개인적으로 블랙을 선호해서 블랙으로 샀는데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기본적인 성능은 준수합니다. 마이크 위치도 적절하고, 음질도 깨끗합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으면 EQ나 노이즈 필터링 감도같은것도 조절 가능하며 7.1 가상채널에 진동도 지원하고, 음성변조 기능도 있어서 나는 싼가격에 여러 기능들을 다 즐기고싶다 하시는 분들께 딱이지 않나 싶습니다.

단점이라면 다른 리뷰에 적혀있는 것 처럼 소리가 좀 큰데, 저는 지금 볼륨을 2로 두고 쓰는데도 상당히 큽니다. 또 헤드셋 컨트롤러가 컴퓨터 자체 볼륨을 조절하는거라 게임이나 유튜브 시청시 내부에서 따로 볼륨을 조절해야합니다. 저는 사전에 조사해서 감안하고 구입한거라 괜찮지만, 이런거 귀찮아하시는분들은 신경쓰이실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어차피 집에서 쓰는거 설정 한번만 만져두면 그 뒤로는 따로 설정 건드릴 필요 없어서 사실상 귀찮음 문제라.. 소리가 큰게 걱정되시는 분들은 조금의 귀찮음을 감수한다 생각하시고 쓰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도 그랬거든요.
(AUX잭 이용시 모바일도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모바일에서도 볼륨이 이렇게 크게 나오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헤드셋 자체가 커서 머리가 작으신 분들은 귀 부분이 아래로 좀 처진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착용했을때 흔들리거나 불편한 정도는 아닌데, 안경을 쓰신다면 딱 귀에 걸리는 부분이 압박을 심하게 받아서 헤드셋을 장시간 착용시 귀가 떨어져나갈것처럼 아픕니다. 한참 참다보면 무통증의 경지에 다다르지만, 자려고 침대에 눕는순간..!
그런점 말고는 아직 사용하면서 불편하다고 느낀점은 없습니다.
불편한 점 말고 아쉬운 점이라면 컴퓨터를 끄더라도 USB가 연결되어 있을시 헤드셋 양옆 LED가 계속 켜진채로 유지됩니다. LED점등관련해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됐으면 하는 배부른 생각을 해봅니다.

<추천>
– 헤드셋 처음 사는데 비싼거 사긴 부담스럽다.
– 디자인이 예쁜(깔끔한)걸 사고싶다.
– 다양한 기능을 지원했으면 좋겠다.
– 남들에 비해 머리가 뛰어나다.
– 선물용이다.

<비추천>
– 머리가 남들보다 작고 안경을 쓰는데 아픈게 싫다.
– 머리가 너무 작다.
– 귀찮은건 싫다.


귀큰사랑or귀눌리는게 싫은사람 이거 추천 | 만약 당신의 귀가 크고 귀눌리는게 싫으신분은 이걸 쓰시는걸 추천!!
일반 헤드셋처럼 귀가 눌리는것이 아니라 귀를 다 덮고도 약간 남을정도!!
단점이라면 단점일게
1.헤드셋 커버부분 가죽소재라 여름되면..땀찰것 같음
2.헤드셋 옆면 rgb 조절기능이 없는게 아쉽 작동시키면 계속 켜져있음
그거외에는 가성비 갑임 ㅋㅋ


급하지 않다면 돌아가라 | 약 3주간 사용, 주관적인 솔직 후기

장점
1. 가격에 비해 가성비가 좋음
2. 무게가 가벼워 장시간 사용하기 편함
3. 귀 닿는 쿠션 부분이 푹신하고 크기도 커서 불편한점 없음

단점
1. 볼륨이 굉~장히 큼
1단만 올려도 소리가 굉장히 큼 (작은소리 세부조절 불가)

2. led 온/오프 불가능
취침 할 때 led가 거슬려서 usb 연결해제 해야 함

3. 소프트웨어가 굉장히 불편함
led 온/오프 불가능해서 usb 연결 및 해제를 반복하는데
재 연결 할때마다 사용자 지정 옵션이 해제 됨 (옵션 저장
기능이 있지만 매번 ‘불러오기’ 옵션을 사용해야 해서
굉장히 불편함

4. 내 목소리까지 캔슬링 해버리는 노이즈캔슬링
디스코드 사용시 내 목소리가 노이즈라 판단 했는지 매우
빈번하게 내 목소리를 걸러버림

제품 선택이 굉장히 귀찮고 저렴한 제품 찾으시면 괜찮음
아주 조금이라도 예민하신 분이라면 뜯어 말림
사실 장점보다 단점이 훨씬 크게 느껴지는 제품

이상 주관적인 솔직 후기 끝


콕스 SCARLET 7.1 RGB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상품구매


The post 콕스 SCARLET 7.1 RGB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강추드리는 appeared first on 락피아.


콕스 SCARLET 7.1 RGB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강추드리는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